캐나다 🇨🇦

캐나다 온라인 쇼핑 필수 사이트 – Rakuten Canada

라쿠텐 캐나다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 트래픽을 모아주고 받는 커미션을 소비자에게 나눠주는 방식으로 캐시백을 지급하는 캐시백 서비스입니다. 기업 브랜드 광고비를 라쿠텐 캐나다가 소비자에게 나눠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라쿠텐은 일본의 종합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 인터넷 쇼핑몰, 온라인 여행사, 신용카드를 서비스하는 시가총액 15조 정도의 기업으로, 스페인 라리가의 프로 축구 클럽 FC 바르셀로나의 메인 스폰서이기도 합니다. 라쿠텐 캐나다는 라쿠텐이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해 ‘이베이츠’라는 온라인 쇼핑 캐시백 서비스를 라쿠텐이 1조250억원 정도에 인수를 해서 서비스명을 ebates에서 rakuten으로 변경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쿠텐을 통해 캐시백을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쇼핑하기를 원하는 브랜드를 라쿠텐 캐나다 웹사이트에서 클릭하거나 라쿠텐에 있는 기업 리스트 페이지를 통해 ‘Shop Now’ 버튼을 클릭하고

위 화면과 같이 라쿠텐을 경유해서 쇼핑사이트으로 이동 후

이동한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평소처럼 물건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라쿠텐 계정에 캐시백이 적립됩니다. 월마트의 경우 월마트 그로서리 주문도 캐시백이 적용되는 걸 확인했습니다.

라쿠텐을 경유해서 쇼핑 사이트로 이동하면 ‘Shopping Trip’이라는 경유한 기록이 남기 때문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쿠텐을 통하지 않고 구글 검색이나 즐겨찾기에 저장된 사이트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고 라쿠텐 캐시백을 신청해도 라쿠텐에서 경유한 Shopping Trip 기록이 없기때문에 캐시백을 받는 게 불가능합니다.

아직 사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 지 모르겠다면 어떻게 사이트를 이용하는지 설명하는 동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통은 큰 쇼핑을 하기 전에, 특히 가격대가 높은 컴퓨터나 모니터 같은 전자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Dell이나 Lenovo,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브랜드에서 어느 정도의 캐시백을 해주는지 확인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평소에는 1~5% 정도의 캐시백을 해주지만 특정한 날에는 15% 캐시백, 13% 캐시백 프로모션 같은 행사를 하기도 합니다. 11월 11일이나 블랙 프라이데이, 3월 11일, Father’s day, Mother’s day, Family day, Boxing day 같은 날들도 높은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작년 12월에는 12일 동안 12% 캐시백 행사를 했는데 Lenovo, 다이슨, 인디고, 아디다스, 캐논 카메라, Vitamix,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12%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3월 13일에는 Friday the 13th을 기념하기 위해 13% 캐시백 이벤트를 했었고요.

예를 들어서 HP, Dell, Lenovo, 마이크로소프트 같은 브랜드에서 $1,500불짜리 컴퓨터 같은 전자제품을 살 때 라쿠텐을 통해 13% 캐시백을 받으면, $195불을 돌려받게 됩니다. 다이슨에서 하이엔드 프리미엄 청소기나 $600~$800 가격대의 공기청정기를 살 때도 10% 이상의 캐시백을 받으면 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캐시백을 받는 방법은 3 가지입니다.

  • 페이팔 계정으로 받기
  • 아마존 캐나다 기프트카드로 받기
  • 수표(Cheque)로 받기 (캐나다 포스트를 통해 집 주소로 배달)

​저는 온라인으로 받는 게 편해서 Paypal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추천인 링크를 통해 라쿠텐 캐나다에 가입하고, 90일안에 라쿠텐 캐나다를 통해 $30 이상 쇼핑을 하면 신규가입자와 추천인에게 $30 캐시백을 추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ugust 7, 2021 부터 December 31, 2021 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