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

캐나다 쇼핑 필수 어플 – Drop

Drop은 2015년에 캐나다에 출시된 로열티 프로그램입니다. 토론토에 본사를 두고 있지만 서비스는 캐나다 전체를 커버하고 있습니다. 현재 iOS, 안드로이드, 크롬 확장 기능을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2018년에 이미 사용자가 100만 명을 넘어선,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 서비스입니다.


Drop을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Drop 어플을 설치한 후, ‘Link a Card’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와 Drop 어플을 연동시킵니다. 결제에 사용할 신용카드를 연동시킨 후, Drop 어플에서 맘에 드는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Drop에서 적립된 포인트는 아마존 캐나다, 애플 앱스토어, 스타벅스, Roots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기프트 카드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Drop 포인트와 기프트 카드를 교환하면,  5분~15분 안에 가입한 이메일로 기프트카드 코드가 도착합니다. 포인트의 가치는 1000 포인트 = $1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5,000 포인트는 $25이 됩니다.

이메일을 삭제해도 기프트카드를 받았던 기록이 Drop 앱에 남아있어서 언제든지 기프트카드 코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러 가지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마존 캐나다 기프트카드가 Drop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중에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Drop과 연동된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간단한 설문조사나 앱스토어에서 Drop이 추천하는 게임을 설치/플레이해서 Drop 포인트를 적립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Drop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Drop 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넣고 1000 포인트($1)를 모으면 추가로 5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Drop 어플을 가입하실 때 추천인 코드 gy0yl 사용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