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

애플 캐나다 2021년 4월 신제품 출시

애플에서 2021년 리프레시 제품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표에는 iMac,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12 (보라색), 에어태그, 애플 TV 4K가 포함되었습니다.

iMac 리프레시 모델은 M1 칩 탑재로 컴퓨터 쿨링에 필요한 부품 면적을 최소화시켜 11.5 mm 두깨의 all-in-one 컴퓨터를 제공합니다.

가장 낮은 스펙의 가격은 $1599.00 CAD 입니다.

이번 발표에서 가장 큰 기대를 모은 제품이 iPad Pro 모델이라고 생각됩니다. M1 칩을 넣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mini LED 디스플레이, 5G 같은 기능들이 추가된 리프레시 모델입니다. 11인치 모델 기준으로 시작가는 $999 CAD 입니다.

애플의 학생할인 프로모션인 Apple education pricing을 이용한다면 $939 CAD에 11인치 모델 구매가 가능합니다.

애플 학생 할인은 구글에 “Apple education pricing”이라고 검색하면 애플 education link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 시 학생 ID 확인 절차가 없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매장에서 픽업 시, Student ID를 확인한다고 합니다. 학생할인은 아이폰에는 적용이 불가능하고, iPad와 Mac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2는 작년에 출시한 제품이라서 보라색 색상이 추가된 것 말고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에어태그는 가방, 열쇠같은 물건에 달아놓으면 애플 디바이스와 연동해서 추척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건을 자주 잃어버린다면 유용한 제품이죠. 가격은 $39.00 입니다.

쉽게 구입해서 교채가 가능한 CR2032 배터리를 사용하고 배터리 수명은 1년 정도라고 합니다.